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

출시 시간:2022-06-24 11:33:40 사용자 게시:709HP180518493 페이지 뷰:192

핵심 팁:멕시코,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이후 에 우 리 는 판재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심각 한 상처 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다 듬 어 과도 시 켜 야 하 며, 다 듬 는 곳 의 벽 은 디자인 벽 보다 두 꺼 워 서 는 안 된다.강판 권 관 은 비상 식적 인 관 재 로 현재 국내 에 없 는 기준 이기 때문에 검 사 를 할 때 주로 두께 와 용접 선 품질 에 대해 검 사 를 한다.

멕시코.

mm 강판 권 관 커 브 는 커 브 를 상세 하 게 소개 합 니 다. 먼저, 재 료 는 열 추 입 니 다. 추진 기 는 나팔 모양 의 코어 나 심 축 입 니 다. 심 축 은 두 껍 고 두 껍 습 니 다. 커 브 를 추진 하 는 과정 은 지름 을 확대 하 는 과정 이 고 등 을 지탱 합 니 다.재료 관 부분 은 심 축 을 뚫 고 뒤쪽 에 아치형 프레임 이 있어 심 축 을 고정 시킨다.중간 에 승용차 가 한 대 있다.일부 자동 차 는 유압 으로 구동 되 고, 일 부 는 기계 전동 으로 구동 된다. 즉, 나선형 으로 구동 한 다음 에 소형 차 는 앞으로 밀고, 소형 차 는 핵심 을 따라 파 이 프 를 추진한다.막대기 가 앞으로 이동 하고 심 축 밖 에 감응 코일 이 있 으 며 관 이 가열 되 고 가열 되 었 다. 그리고 작은 차 는 관 을 아래로 밀어 가공 했다.

니 부 르 크.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.그러나 비교적 높 은 용접 전류 조건 에서 용접 지 의 교반 작용 이 강화 되 고 용접 사 의 용 화 량 이 상응 하 게 증가 하여 용접 의 여가 가 증가 하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좋 지 않다.

이러한 상황 에서 열 권 관 은 주로 고리 의 틈,멕시코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,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에서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 조 를 하여 열 권 관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그 밖 에 열 권 관 은 가공 공정 에 있어 주의해 야 할 사항 이 있 습 니 다. 다음 과 같은 사항 이 있 습 니 다. 열 권 관 처럼 가공 하기 전에 종이,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관련 분야 의 기술 요 구 를 숙지 해 야 합 니 다.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고 냉 권,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한 다음 에 조작 해 야 합 니 다.

강판 재 료 는 주로 Q Q # # , cimo 와 cimo, 망간 망간,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.예 를 들 어 기름, 화학품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열,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!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!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mm 를 초과 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
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



기 계 를 켜 기 전에 열 권 관 기의 운행 이 정상 적 인지, 그리고 주유 공 에 기름 을 주입 해 야 한다.

공칭 압력 으로 그 등급 을 표시 하거나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규정 하 는 관 은 표준 에 규정된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사용 기준 으로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GB / T 기준 에 그 와 연 결 된 직관 의 공칭 두께 의 관 만 규정 하고 표준 에 규정된 기준 관 등급 에 따라 그 적용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확정한다.예 를 들 어 GB ~ GB 기준 에서 외형 사이즈 만 규정 하 는 파이프, 예 를 들 어 GB GB 은 검증 성 시험 을 통 해 압력 강 도 를 확인 해 야 한다.

롤러 의 표면 돌출 부 를 정돈 하고 여러 번 가공 하기 전에 설비 표면 을 처리 하여 롤러 면 의 이상 한 돌출 부 강판 을 방지 하여 움푹 패 는 구덩이 의 나 쁜 점 을 만든다.

어디 에 있 느 냐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다. 이 는 강판 에서 직접 압연 하여 용접, 성형,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.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이 없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해 야 한다.길이 가 약 미터 인 반제품 으로 절단 하 다.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. 실력 공장, 견적 성실 경영, 물건 의 진가, 동등한 품질, 두 꺼 운 벽 권 관, 현물 공급,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맞물리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.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, 열 등에 사용 된다.

할인 행사 가 진행 중이 다.신 구 고객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강판 표면 손상 을 방지 하 다.두 꺼 운 벽 권 관 대구 경 권 관 소 재 는 탄소강 을 위주 로 하고 q q q mn 등 이 있 으 며 권 관 은 용접 관 에서 공정 이 비교적 간단 하고 유연 한 용접 관 제품 이다.고객 이 요구 하 는 길이 가 비교적 특수 하면 반드시 두 개 또는 두 개 이상 의 강관 을 연결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관 의 공 예 는 비교적 유연 하고 편리 하 게 적용 되 며 기계화 선 생산 을 할 수 없다 는 단점 이 있다.자동화 기계화 수준 이 높 지 않 아 대량의 인공 처리 가 필요 하 다.권 관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,멕시코45 # 파이프, 두 꺼 운 벽 권 관 도매 이다.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.

용접 공정 파라미터 가 용접 전류 에 미 치 는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.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내부 용접 은 보통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.


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



강판 생산 표준 볼 륨 관 이 볼 륨 관 과정 에서 회로 기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 다 는 것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.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,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.

공급 하 다.열 간 압연 강관 의 응용: 열 간 압연 강관 을 규격 모델 로 고정 시 킨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단점 은 열 간 압연 강관 의 또 다른 특징 이다.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는데 특히 실린더 생산, 교량 시공, 공사 기둥, 대형 드럼 등 대형 설비 에 있다.상기 기업 을 위해 재료,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.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%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이상, 벽 두께 -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

일반적인 상황 에서 반 관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다.강판 에서 직접 압연 하고 용접 하여 만든다.가공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 다 는 장점 이 있다.디스크 관 리 는 주로 파이프, 강 과 같은 가공 온도 보다 훨씬 높 음) 을 합성 하 는 데 도 사용 할 수 있 으 며,멕시코20 # 파이프, 강 에서 고온 이기 때문에 황화 의 유해 한 영향 을 줄 이 고 강의 열 가공 을 초래 할 수 있다.유황 균열 의 & ldquo;뜨 겁 고 바삭바삭 한 & rdquo;현상 이 감소 했다.

멕시코장점 이 있 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. 얻 은 용접 의 나머지 가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좋 지 않 습 니 다.

볼 륨 도 킹 (벽 두께 가 같 음) 은 벽 두께 의 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고 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용접, 성형, 압연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멕시코Q345B 용접 관업계의 일반적인 제조 공정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멕시코권하다뉴스 정보
멕시코최근 소식